태양의 사자 축제 part'2!


알바하느라 바빠서 좀 공백이 있었습니다만

우뢰매님께 촉발받은덕에 이어서 !

......훔친 사진 모음이지만;

초금속 철인 추가사진 ;; 죽이는 광빨!

초합금 철인 각종 사진. 사이즈만 맞다면 저 로켓트 교환 장치를 초혼에 적용가능할지도...
(뭐 초혼 배틀피버 로보도 DX배틀 샤크와 연동되니) 지금도 뒤지지않는 프로포션과 광빨+_+
그러고보면 국내에도 저 철인을 카피한 녀석이 있었는데 웃긴건 몸체가 초합금 마징가Z에
로켓트 교환장치가 들어있는 병맛 셋트였지요.


이쪽은 스탠다드? 하위버전 초합금.
프로포션은 딸리지만 역시 광빨하나는... 가슴한가운데에 구멍이 안습.

조낸 의욕없어 보이는 철인
'리모콘 조작'이라는 컨셉을 충실히 반영한 아이디어(?)완구;;;
1탄에 나온 비행포즈 철인과 초혼과 더불어 목이 가동되는 3번째 철인;;
그러고보니 국내에도 영실업에서 '디스크 파이터'엿나? 이상한 전동 조작완구를
발매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말이지요....
기억하기로는 국내 모 슈로대 사이트 오에카키에 그렸던걸로 기억하는 그림.
옮긴 날짜가 04년으로 되어있으니 적어도 8년 정도 된듯;;
그 유명한 아니메 잡지 '아니메쥬' . (톱을 노려라에 보면 노리코가 갖고있던...)
철인28호 리메이크 기획시동과 더불어 특집 기사가. 당시엔 건담으로 시작된
리얼로봇애니 붐인지라 거의 저연령 대상이었던 철인은 아니메 잡지에서
다뤄진적이 많지 않다고. (쇼타콘이란 말이 나온건 이때의 아니제 잡지였지만)
일부러 리얼지향으로 그린건지는 모르지만 무라카미 카츠시 선생의 느낌이 강하게 나는군요.

LD로 발매된 태양의 사자 철인28호 파트 1 쟈켓 일러스트.
한장한장 퀄리티가 쩌는듯... 역동적인 철인의 모습!!
저도 이것의 더빙판 비디오를 어둠의 루트(?)로 구입;;;; 지금도 시청
안타깝게도 파트2은 발매가 안된걸로 알고있습니다. DVD는 전편발매되었지만.
설정자료집. 저 유령로보트편은 클라이막스씬이 대사없이 효과음과 노보컬주제가로
되어있어서 대영에서 거의 그부분을 그대로 따다가 주제가 반주로 사용했지요.
(그래서 들으면 배경에서 삑삑거리는 기계음)
에게해의 ... 어쩌구였나;;;편의 셀화. 돌고래가 괴물이 된 이야기던가;;
국내판 비디오 오프닝에서 다리를 감아넘기는 철인의 모습이 기억나는군요.
LD철인 파트1 고지포스터.
직소퍼즐.
..............일러스트냐고 참 ;;;
종이인형;; 어머니 그냥 초합금을 사주세요

당시발매된 가챠폰 SD철인. 역시 SD는 원조가 어울리는듯....

본격 태옆으로 가는 철인. 오 좋아 이런 느낌 !
포피에서 발매된 비전 컨트롤러. 재현도는 개판;;;
쇼타로군의 생일에 시키시마 박사가 선물해준 클립퍼.
이거 운전하면서 철인까지 조종하는걸 보면 쇼타로는 뉴타입....?;;
나왔다!!! 초금속보다 더 쩌는 개레어!! 사진을 구한자체도 레어!!
슈퍼 점보 머신더 철인28호 ㄷㄷㄷㄷ 점보 머신더 전성기인 70년대 것도
유명하지만 거의 사장기에 접어든 80년대의 점보머신더는 훨씬 레어지요.
(고라이온 이라던지) 존재 자체가 신기 ;;

by 이파리 | 2008/12/14 00:52 | 그거 말고!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heroajito.egloos.com/tb/221955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우뢰매 at 2008/12/14 01:44
쇼타로가 타고 다니는 것이 클립퍼군요;;(전 크리지퍼라고 쓴;;)

그런데....뉴타입도 그렇기는 한데........그전에 면허증은?!;;
(아, 국제 경찰 대원이라서 괜찮던가;;;)
Commented by 이파리 at 2008/12/15 00:35
원작판도 그렇지만 태양의 사자판도 설정상으로 ICPO의 특별 면허를 소지하고 잇기때문에 모든 차종을 운전할 수 있다더군요 ㄷㄷㄷ ;;;
Commented by 사부로 at 2008/12/15 16:39
ㄴ그래봤자 내 차에는 안태워
Commented by 이파리 at 2008/12/16 00:25
ㅋㅋㅋ 아마 쇼타로가 뺏어서 운전하지 않을지 ;;
Commented by 잠본이 at 2008/12/17 00:33
세상에 철인도 점보머신다가 있었다니 OTL
훌륭한 사진들입니다.
Commented by 이파리 at 2008/12/18 01:10
올린보람이 있었네요 ;-) 뭐 결국 훔친거지만 즐거움은 나눠... 쿨럭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